이웃케어 10월 5일 창립 37주년 기금모금 만찬

이웃케어클리닉(Kheir Clinic·소장 애린 박)은 설립 37주년을 맞아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부터 LA다운타운 인터컨티넨탈호텔 윌셔그랜드볼룸(900 Wilshire Blvd.)에서 연례 기금모금 만찬을 갖는다.

‘건강으로 하나 되는 커뮤니티(One Community, United in Health)’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만찬과 함께 시상식, 축하공연, 사일런트옥션 등 다양한 순서로 진행된다.

이웃케어는 팬데믹 기간 코로나19 검사와 백신을 제공하는 등 비영리단체, 학교, 라이온스클럽 등 파트너들과 각종 검사 행사, 건강박람회 등을 개최해 기본 진료, 치과 및 검안과 검진 같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커뮤니티 건강 지킴이 역할을 하는 한편 메디캘 등 정부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와 상담을 제공했다. 이를 인정받아 캘리포니아 하원의회 선정 ‘올해의 비영리단체상’과 대한민국 대통령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만찬 행사에는 LA레이커스 전현직 선수 및 치어리더를 포함해 시더스-사이나이, 할리우드장로병원, 카이저, 헬스넷 등 의료분야 관계자와 정치인, 커뮤니티 리더, 기업인 등 35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지역사회를 지원한 기아와 LA레이커스는 기업 리더십상(Corporate Leadership Award)을 수상한다. CBS 엔터테인먼트&스튜디오의 에릭 김 프로그램 총괄 부사장(EVP)은 ‘개척자상(Trailblazer Award)’을 받는다.

‘아메리카 갓 탤런트’ 시즌 13에서 탑3에 오른 전자바이올리니스트 브라이언 킹 조세프가 공연한다.사회는 ABC 스포츠앵커 롭 푸쿠자키가 맡는다.

후원은 온라인(www.LAKheir.org에 접속해 ‘Support Us’를 클릭하면 된다.문의는 이메일(Gala@LAKheir.org)로 하면 된다. ▶후원 문의: (213)235-1210, (213)427-4001

2023 Kheir Gala Invitation - Front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