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CMG제약, ‘차앤맘’ 튼살크림·바디오일

CMG제약(대표 이주형)은 ‘차앤맘’ 브랜드로 바디케어 2종(사진)을 새로 출시했다.

‘마크제로 튼살크림’, ‘너리싱 바디오일’ 등이다. 차바이오그룹 피부과학 전문가들이 개발한 피부보호 공법이 적용돼 예민하고 거친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국내산 구기자추출물(CHA-LF), 올리브추출 스쿠알란, 호호바씨오일 등이 조합됐다. 진정·보습·보호 3단계로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차앤맘 측은 주장했다.

튼살크림은 급격한 성장이나 체중 증가, 임신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생길 수 있는 튼살 고민을 관리할 수 있다. 인체적용 시험에서 4주 만에 튼살로 인한 붉은 선을 개선하는 효과를 입증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바디오일은 자연에서 얻은 7가지 식물성 기름으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끈적임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피부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구기자추출물, 호호바씨오일, 올리브추출 스쿠알란 등 7가지 기름을 함유해 피부를 보다 윤기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실리콘오일을 첨가하지 않고, 19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도 했다.

손인규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