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제공] |
[헤럴드경제 = 김상수 기자] 대웅제약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의 설 특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시즌 한정판으로, 대웅제약 공식 건강몰과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에서 판매한다. 대웅제약 공식 건강몰은 신제품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설 특별 에디션을, 카카오 선물하기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에너씨슬 퍼펙트샷’ 설 특별 에디션을 판매한다.
갑진년 청룡의 해 콘셉트에 맞게 푸른 색상의 보자기 포장과 노리개 장식으로 장식을 꾸민 게 특징이다. 희망과 행운을 상징하는 청룡을 쇼핑백에도 새겨 설 선물로 감사 의미를 담았다는 게 대웅제약 측의 설명이다.
오는 2월 13일까지 설 맞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웅제약 공식 건강몰에서 에너씨슬 퍼펙트샷 25만원 이상 구입 시 건강몰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9만원 상당의 건강지원금 쿠폰을 지급한다.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 관계자는 “프리미엄 건기식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지난해 5월 출시 후 쉼 없이 달려오며 출시 8개월 만에 200만병을 돌파할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갑진년 청룡의 해 콘셉트로 기획한 설 특별 에디션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희망과 행운이 가득한 에너지를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의 기획력과 연구개발센터의 신제제 기술력을 집약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비타민 B군 8종 모두를 흡수율까지 고려하였고, 간 피로를 개선해 활력의 근본 케어까지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 130mg까지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