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제공] |
[헤럴드경제 = 김상수 기자] 세라젬은 헬스케어 가전 체험의 중요성을 강조한 신규 웰카페 캠페인 ‘렛츠(Let’s) 세라젬’을 3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제한된 체험 매장 수와 영업 활동에 대한 부담으로 제품을 충분히 체험해보기 어려운 기존 헬스케어 가전 구매 과정 어려움을 보완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 제약 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탐색부터 체험, 공유까지 전 과정에 걸쳐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체험 이벤트 신청자들에겐 웰카페 무료 음료쿠폰 2매와 마스터 V7, 파우제 M4 등 헬스케어 가전 체험 기회가 100% 제공된다. SNS를 통해 체험을 인증할 경우 참여자 전원에게 세라메이트 밸런스 라인티를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0만원권, 셀루닉 광채크림, 셀루닉 광채 오일 미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웰카페는 소비자들에게 헬스케어 가전의 충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세라젬이 2019년에 선보인 카페형 직영 체험매장이다. 음료를 주문하면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7, 안마의자 파우제 M4 등 헬스케어 가전을 제약없이 체험해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구매 권유와 영업활동을 최소화하는 운영 방식을 통해 론칭 5년여만에 현재는 전국 130곳 이상으로 늘어났으며 매년 150만명 이상이 이곳에서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하고 있다.
한편, 세라젬은 이번 캠페인 확산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대규모 디지털 캠페인도 지속 전개할 예정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헬스케어 가전은 제품 특성상 여러번 체험을 통해 제품의 가치를 제대로 느껴야 만족도가 높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며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는 전국 웰카페에서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을 마음껏 체험해보실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