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2020년 11월 데뷔 이후 매 앨범 공개와 동시에 케이팝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글로벌 히트메이커 ‘에스파’의 눈부신 꿈의 기록을 담아낸 스페셜 무비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가 오는 2월 14일(수) 개봉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멤버들이 직접 작품을 소개해 눈길을 끈다. 먼저, 이번 작품에 대해 “저희 에스파의 첫 데뷔 무대부터 첫 해외 진출, 첫 단독 콘서트 무대까지. 에스파의 첫 페이지를 만나볼 수 있는 영화”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에스파는 “코로나19 팬데믹 시기에 메타버스 컨셉으로 처음 ‘MY’(마이)분들과 만났었다. 가상의 비대면 공간에서 시작해 지금 이렇게 여러분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하기까지. 어디서도 공개된 적 없었던 900여일의 여정을 담아낸 작품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직접 관람 포인트를 전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은 “극장에서 만나는 에스파의 색다른 모습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는 코멘트와 함께 끝인사를 전하며 마지막까지 작품에 대한 관람 독려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2월 14일(수)부터 2월 20일(화)까지 작품을 관람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증정되는 시그니처 아트카드는 메인 포스터의 강렬한 비주얼이 단숨에 눈길을 끈다. 앞면은 무대 위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멤버 4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뒷면은 에스파 멤버들의 친필 메시지와 사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장 욕구를 높인다.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가 MY(마이)를 위해 준비한 극장 프로모션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영화를 보며 함께 즐길 수 있는 롯데시네마 ‘aespa’ 콤보도 론칭될 예정이다. 카라멜 팝콘(M)1과 탄산음료(M)2, 스낵1과 함께 ‘에스파’ 응원 타올, 메인 포스터의 모습이 담긴 투명 포토카드 2종을 23,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응원 타올은 ‘에스파’를 상징하는 오로라 색상을 배경으로 제작되었으며, 롯데시네마에서 한정 상품으로 판매된다. ‘aespa’ 콤보는 오는 2월 14일(수) 개봉일에 맞춰 롯데시네마 스위트 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스파의 모든 첫 페이지’라는 영화의 테마가 고스란히 담긴 포토존도 오픈을 앞두고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포토존은 에스파의 세계관 속 등장하는 ‘POS’를 그대로 본떠 만든 비주얼로, 극장을 찾은 팬들에게 또 다른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의 포토존은 오는 2월 14일(수)부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추후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된다.
4세대 대표 걸그룹 ‘에스파’. 그들의 무대와 성장, 꿈의 기록을 생생하게 담아낸 영화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는 오는 2월 14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