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설 연휴 ‘에이닷·이프랜드·T데이 위크’ 즐길거리 제공

[SK텔레콤 제공]

[헤럴드경제=권제인 기자] SK텔레콤은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SKT 에이닷에서 제공하는 ‘에이닷 뮤직 에이전트’는 설 연휴 기간 긴 이동시간을 신나는 귀성길로 만들어 줄 예정이다. 에이닷 뮤직 에이전트는 LLM(거대언어모델) 기반의 대화형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다.

에이닷 앱 ‘뮤직’ 메뉴의 상단 말풍선을 누르면 뮤직 에이전트가 실행되어 대화를 시작할 수 있다. 단순 음악 검색·재생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대화로 나만의 AI 플레이리스트를 쉽고 빠르게 생성해 준다. 또한, 에이닷 뮤직을 FLO와 연결 시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월 90회 전곡 무료 청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제공]

SKT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에서는 트롯을 즐길 수 있다. 이프랜드에서 진행하는 ‘가면 트롯대회’는 유저들이 자신의 아바타를 직접 제작한 가면과 의상으로 꾸며 참여하는 트롯 오디션이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9일부터 3월 22일까지 매주 금요일 밤 9시 진행된다.

이번 가면 트롯대회 우승자는 지난 10월 이프랜드에 도입된 유료 재화인 ‘스톤(Stone)’을 상품으로 제공받는다. 스톤은 이프랜드 내에서 소장 가치가 높은 코스튬, 꾸미기 아이템 등을 구입하거나 호스트 후원에 사용할 수 있다.

SKT는 2월 9일까지 고객의 알뜰한 소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T day week’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T day week에는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노브랜드 버거’ 메가바이트 세트 구매 시 메가바이트 콤보 증정, ‘컬리’ 3만원 이상 구매 시 7000원 할인, ‘투썸플레이스’ 1만원 이상 구매 시 35% 할인(최대 5000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SKT의 구독 상품인 ‘우주패스’ 가입자에게는 요기요 앱으로 ‘네네치킨’을 주문 시 7000원을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 제공]

2월부터는 T멤버십 VIP 및 0 청년 요금제 고객 대상 영화 혜택 극장사가 CGV로 변경된다. T멤버십 VIP 고객이라면 연 3회 영화 무료 예매 혜택은 물론, 기존 평일에만 사용할 수 있었던 VIP 1+1 혜택을 주말까지 연 9회 사용 가능 가능하다.

또한, VIP 고객 대상 특별관 할인 혜택도 신설됐㎡다. 정가 최대 2만1000원인 CGV 4DX/SCREENX(2D) 영화를 할인가 1만5000원에 연 6회 예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 등급 영화 혜택이 확대된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1000원~4000원 할인 혜택(1일 1회 최대 5매)을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3사에서 받을 수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