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반려견 기관지·심장 관리 보조제 출시

[닥터뉴토 제공]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반려견의 기관지 및 심장 관리 보조제 ‘스니징케어 브레스앤하트(사진)’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제품은 소형견과 노령견, 비만견의 기관지 협착증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조제다. 기관지 협착증은 오염된 공기나 선천적 요인, 비만, 노화 등으로 기관지 주변에 문제가 생기는 질병이다. 발병 시 호흡 곤란으로 거위 울음과 비슷한 소리를 내며, 흥분하면 심한 기침과 구토를 보인다.

‘스니징케어 브레스앤하트’는 호흡 개선과 기관지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 브로멜라인, 단델리온, 배즙 등 3종을 비롯해 심장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 L-카르니틴, L-아르기닌, 타우린, 키토산 등 기능성 원료 5종을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대상의 특허 기술이 적용된 클로렐라를 담았다. 프로폴리스, 오메가3도 함유하고 있다.

주재료와 제형에도 신경 썼다. 가수분해한 닭가슴살을 사용해 알레르기 유발 부담을 덜었고, 묽은 제형이라 목넘김이 부드럽다. 식기 없이 손으로 짜 먹일 수 있어 위생적이고 간편하다.

최단비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팀장은 “흔하게 나타나는 기관지 이상 증상이 지속될 경우 면역력 저하는 물론 심장에도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한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펫라이프가 지난해 7월 선보인 신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는 전문가를 뜻하는 ‘닥터(Doctor)’와 영양을 뜻하는 ‘뉴트리션(Nutrition)’을 조합한 단어다. ‘반려동물을 위한 진정한 영양식(True Nutrition for Pets)’ 콘셉트를 앞세워 탄단지 프로틴 드링크, 기능성 주식, 영양 간식, 영양제 등을 선보이고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