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證, ‘잡동산이 현대사’ 주제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 실시

[NH투자증권]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공개형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을 오는 22일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90분 동안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100세시대연구소는 올해 첫 명사특강으로 일상과 생활속에서 한국의 근현대사를 조명해 보는 강의를 개최한다. 역사학자 전우용 교수를 모시고 현대 생활속의 다양한 물건들의 역사와 사연을 따라가면서 한국사를 새로운 시각으로 볼 수 있는 특강 시간을 마련했다.

올해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명사특강으로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모바일 링크 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김진웅 NH WM마스터즈 수석전문위원(100세시대연구소장)은 “올해 첫 아카데미 명사특강으로 현시대를 만든 역사와 사연에 대해 근현대사의 우리들의 삶을 역사학자의 눈으로 바라보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올해도 100세시대아카데미는 다양한 방면의 명사들을 초대할 예정으로 평소 관심있던 주제들의 명사를 만나보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특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