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터스코리아, 부산서 팝업 전시…전기 SUV 엘레트라 선봬

로터스 브랜드 최초의 SUV 엘레트라 외관. [로터스자동차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부산 남구 분포로에 위치한 쏘리낫쏘리 베이크샵에서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서울을 넘어 대한민국 제2의 도시 부산을 포함한 영남권에서 로터스 브랜드의 달라진 모습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부산 용호별빛공원에 위치한 카페 쏘리낫쏘리 베이크샵에서 카이무 그레이 컬러가 적용된 엘레트라를 전시할 예정이다. 엘레트라는 로터스 브랜드 최초의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이자 순수 전기 하이퍼카로서, 현존하는 로터스의 모든 디자인 역량과 기술력이 총망라된 모델이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이번 부산 팝업 전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 전시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현장에서 로터스 구매 관련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쏘리낫쏘리 베이크샵에서 이용 가능한 커피 쿠폰 2매를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에미라 모델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또한, 부산 팝업 현장에 방문해 상담을 받은 이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로터스 플래그십 전시장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에미라 모델카를 제공할 예정이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 관계자는 “부산 및 영남권 지역에서 로터스의 새로운 모습을 많은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