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윤조립밤, 퍼펙팅 립컬러. [설화수 제공] |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설화수가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립 신제품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윤조립밤’은 브랜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스틱 타입의 입술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퍼펙팅 립컬러’는 컬러 케어가 가능한 립스틱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인삼 씨 오일의 영양을 통해 건조함과 거칠어짐 등 입술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
‘윤조립밤’은 천연 유래 성분을 95% 함유해 하루 종일 수분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콜라겐 성분과 잔주름을 개선하는 홍삼 사포닌 성분을 조합해 스틱 제형에 담아냈다. ‘000 클리어’와 ‘030 페탈’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퍼펙팅 립컬러’는 입술 본연의 색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생기 컬러로 안색을 더욱 건강하고 화사하게 보이게 한다. 또 스킨케어 성분을 92% 함유해 바를수록 건강해진다. ‘310 테라’, ‘999 로즈’, ‘520 앰버’, ‘460 베리’, ‘370 피오니’의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이날부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아모레몰에서 일부 제품을 단독으로 사전 출시한다. 이후 26일 온라인 출시에 이어 3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