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모터카, ‘컬리넌 인스파이어드 바이 패션’ 특별 전시 개최

롤스로이스모터카가 롤스로이스 판교 라운지에서 ‘컬리넌 인스파이어드 바이 패션’ 특별 전시 개최한다. [롤스로이스모터카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롤스로이스모터카가 오는 24일까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롤스로이스 판교 라운지에서 ‘컬리넌 인스파이어드 바이 패션’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한국 시장에서 컬리넌의 인기와 함께 비스포크 맞춤 제작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것에 주목해 국내 고객들에게 비스포크 프로그램의 무한한 가능성을 선보이고 독점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롤스로이스 판교 라운지에는 영국 굿우드 본사의 비스포크 컬렉티브가 제작한 ▷컬리넌 인스파이어드 바이 패션 리벨 : 라임 그린과 ▷퓨션 : 포지 옐로우가 전시된다. 해당 컬렉션을 한국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컬리넌 인스파이어드 바이 패션은 하이패션계로부터 영감을 받은 최신 쿠튀르 트렌드를 녹여낸 비스포크 컬렉션으로, 대담한 ‘리벨(Re-belle)’과 인상적인 ‘퓨션(Fu-Shion)’ 두 가지의 프레타포르테로 구성됐다.

아이린 니케인 롤스로이스모터카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은 “컬리넌 인스파이어드 바이 패션은 예술, 패션, 디자인 등 전 세계 다양한 분야에서 트렌드를 주도하는 롤스로이스 고객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컬렉션”이라며, “향후 폭넓은 비스포크 서비스를 통해 한국 고객들이 롤스로이스에 자신만의 취향과 미감, 그리고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