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가 익스플로러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제공] |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포드의 대표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포드 익스플로러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0일부터 4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23년식 포드 익스플로러 전체 트림의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해당 차량에 대한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체 서비스를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차량 출고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GO(1명) 및 주유상품권(3명)을 제공하는 한편, 프로모션 기간동안 익스플로러 시승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포드코리아 관계자는 “더욱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익스플로러 구매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지난 1996년 국내 시장에 출시된 익스플로러는 편안한 온로드 주행감에 사륜구동 플랫폼 기반의 다이내믹한 아웃도어 주행 성능을 갖춰 소중한 가족들과의 일상은 물론 다양한 모험과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대형 SUV다.
특히, 지형 관리 시스템이 포함된 인텔리전트 4WD 시스템과 6가지 드라이브 모드로 어떤 주행 상황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고, 또한 3열까지 모두 탑승했을 때에도 515ℓ의 넓은 적재공간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