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용진이형이 쏜다”…신세계그룹 1兆 규모 ‘랜더스데이’

[신세계그룹 제공]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신세계그룹이 4월 1일부터 온라인 계열사를 시작으로 1조원 규모 할인 행사인 ‘2024 랜더스데이’를 진행한다.

27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내달 1일부터 일주일 동안 SSG닷컴, G마켓, W컨셉, 신세계라이브쇼핑 등 신세계그룹 온라인 계열사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서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다. 올해는 신세계그룹 계열사 20개가 참여하며 행사 규모는 지난해보다 약 2배 커진 1조원이다.

SSG닷컴은 메가박스 예매권, 뉴발란스, 오쏘몰, 펜디, 로마샴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타임딜’을 진행한다. 특정시간에 특정상품을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형태다.

4월 1일부터 7일까지는 일주일간 11회의 쓱라이브(SSG.LIVE) 방송을 편성, 파라스파라 얼리버드 단독 특가 방송을 비롯해 유한킴벌리 대표 생활용품, 삼성전자 QLED TV, 에어컨, 제습기 등을 행사가에 선보인다.

W컨셉은 ‘프로답게 혜택받는 프로쇼퍼들의 쇼핑 축제’ 테마에 맞춰 야구 스타일링과 브랜드 추천 행사를 진행한다. W컨셉 인기 브랜드를 활용한 캐주얼 스타일링 화보 12종을 공개한다. 또한, 전상품 대상으로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과 반팔티셔츠, 데님, 볼캡 등 8개 인기 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G마켓은 대규모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와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한다.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7% 무제한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고액 쿠폰도 추가로 지급한다.

신세계까사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도 랜더스데이에 참여해 오는 30일부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내 굳닷컴에 접속한 회원에게 10% 할인 쿠폰 3장을 즉시 제공한다. 31일부터 행사 마지막날까지는 까사미아의 ‘캄포’ 소파 시리즈 전품목 25%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굳닷컴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굳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굳포인트 2000점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는 4월 1일부터 일주일간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000포인트를 적립해주며, 멤버스데이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기본 10% 적립에 등급별 추가 적립금을 증정한다.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봄 시즌 패션, 뷰티, 리빙 기획전을 진행하며, 최대 10% 할인 쿠폰팩을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SSG닷컴에서 콘솔게임, VR기기를 최대 18%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그룹은 “올해로 네번째를 맞는 ‘랜더스데이’가 고객들의 성원에 이제는 신세계그룹을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며, “신세계그룹은 올해 역시 역대급 규모로 랜더스데이를 준비, 더 많은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