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제공] |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티몬이 파트너사와 경품적립금을 선물하는 제휴혜택 릴레이를 펼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티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0원 E득’ 행사를 말일까지 선보인다. E쿠폰, 상품권, 컬처 등 카테고리별 경품을 만날 수 있다. 4월에는 배달의민족 1만원권, 요기요 1만원권, 하남돼지집 3/5만원권, 문화상품권 5천원권,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R석 관람권 등을 선보인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상품별 ‘0원 응모딜’을 구매한 후, 응모딜 썸네일과 선택한 경품을 갈무리해 해시태그를 붙여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유하면 된다. 게시물 URL을 각 상품 문의 게시판에 남겨야 응모가 된다.
다양한 ‘0원딜’을 활용해 티몬 적립금을 획득할 수 있는 상시 기획전 ‘혜택 충전소’도 마련했다.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는 폴포지션게임즈의 모바일게임 ‘히어로킹: 용사를 부탁해’ 선착순 0원딜이 대표적이다. 티몬 단독 이벤트로, 0원딜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40만원 상당의 인게임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 설치 후 용사 15레벨을 달성하면 1만명에게 티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인기 먹거리 브랜드를 특가에 만나는 E쿠폰 프로모션도 있다. 9일에는 단 하루 ‘KFC’와 올인데이를 열고 칠리 징거 통다리·칠리 모짜 징거 통다리 등 신제품/베스트메뉴 교환권을 최대 41% 할인한다. 금액권은 오후 3시 라방을 시작으로 13% 할인 판매한다.
14일까지 ‘커피빈코리아’와 단독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포레스트 말차크림 오트라떼·크런치 카라멜크림 콜드브루 등 신메뉴권과 1·3만원 금액권을 18% 할인가에 선보인다. 11일부터 17일까지는 ‘공차코리아’ 음료 신메뉴 4종과 ‘오리지널 펄볶이’를 한정으로 최대 20% 할인하는 행사도 펼친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는 행사부터 특가 프로모션을 알차게 꾸릴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