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제공] |
[헤럴드경제 = 김상수 기자] 시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뷰티레스트 1925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1925는 업계 최초 세상을 이롭게 하는 ‘ESG 침대’란 콘셉트로 판매 중인 제품이다. 판매될 때마다 소비자가격의 5%가 내년 완공 예정인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 리모델링 기금으로 쌓인다. 지난해 2월 출시 후 연말까지 2000개 넘게 팔리며 누적 기부금 4억원을 달성했다.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침대 구매를 통해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게 된다. 시몬스 측은 “특히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를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을 고민 중인 학부모들이라면, 안전한 잠자리와 함께 가치 소비의 참뜻을 가르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실시하며, 뷰티레스트 1925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진행 중인 ‘환승침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환승침대 프로모션은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30% 이상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가격 할인 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리스 커버, 침구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를 활용해 뷰티레스트 1925를 구매할 할 경우 한 달에 12만1000원, 하루 4000원 수준으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