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코파트너스(Pickko Partners)’ 시스템 기반 확장 플랫폼
헬스장, 태닝샵, 휘트니스 전문 키오스크 브랜드 ‘머슬파트너스 (Muscle Partners)’ 가 자체 개발 무인 운영 서비스를 고도화하며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고 밝혔다.
‘머슬파트너스 (Muscle Partners)’는 휘트니스 계열의 매장 운영 및 이용에 최적화된 키오스크, 통합 관리 프로그램, 서비스를 통하여 성공적인 무인 매장 운영을 지원하여 무인 태닝샵, 헬스장을 주력으로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으며 운영자와 이용자 모두의 호응을 이끌며 빠르게 시장에 안착하여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머슬파트너스 (Muscle Partners)’의 키오스크, 지문인식기는 간편한 출입 통제 시스템으로써 출석 체크 기능까지 가능하여 매장의 간편한 이용을 도우며 이용권 결제, 회원 관리, 매출 관리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편리한 운영와 이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체 개발한 통합 관리 프로그램은 현장 인원이 상주하지 않더라도 상담 예약, 락커 이용 등이 가능하도록 시스템화 되어있으며 프로그램, 키오스크, 데스크톱, 모바일의 연동을 통하여 원스톱으로 관리하기에 편리한 다수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머슬파트너스 (Muscle Partners)’ 업체 관계자는 “자사는 경제성, 안정성, 편의성, 효율성을 갖춘 무인 운영, 이용 솔루션으로 여러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 무인 운영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독보적인 경쟁력으로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고 전하며 “업계 최초 CS/AS센터를 본사에 두어 빠른 응대와 처리가 가능한 것이 강점.”이라고 밝혔다.
한편, ‘머슬파트너스 (Muscle Partners)’의 키오스크, 관리 프로그램은 브랜드별 맞춤형 UI 설정이 가능하여 관련인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