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2024년 신제품 모듈형 프레임 ‘트리크’·‘매니티’ 출시

시몬스 매니티 [시몬스 제공]
시몬스 트리크 [시몬스 제공]

[헤럴드경제 = 김상수 기자] 시몬스가 모듈형 프레임 ‘트리크(Tric)’와 ‘매니티(Manitti)’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트리크는 ‘브루탈리즘(Brutalism)’에서 영감을 받은 구조적인 디자인의 프레임으로, 짙은 컬러 엣지는 정돈된 느낌과 조형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보여준다. 브루탈리즘은 20세기 후반 건축 트렌드로 재료와 구조 등을 가공하지 않고 원재료의 매력을 디자인에 활용하는 걸 뜻한다.

트리크는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 그리고 온 가족까지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다양하게 조합이 가능한 만능 프레임이다. 여기에 헤드보드 옆 트리크 전용 협탁을 결합할 수 있다. 트리크 협탁은 급속 무선 충전 및 USB A, C포트, 220V 콘센트를 탑재하고 있다.

색상은 심플한 무드의 베이지와 감각적인 브라운 두 가지이며 사이즈는 슈퍼싱글(SS), 퀸(QE), 킹오브킹(KK)으로 구성돼 있다.

매니티는 미니멀리즘을 극대화한 디자인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프레임이다. 특히, 프레임 하단이 18cm이기 때문에 로봇청소기 사용도 수월하다. 매니티 협탁 역시 무선 충전기 및 콘센트가 내장돼 있다. 색상은 유니크한 레몬옐로우와 트렌디한 더스티민트 등이며, 사이즈는 SS, QE, KK 등이다.

이번 신제품을 포함, 시몬스의 모든 프레임은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한편, 시몬스는 봄 시즌 결혼 및 이사 등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스프링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퍼니처 20% 할인 ▷특정 베딩 최대 30% 이상 할인 등을 제공한다.

시몬스의 신제품 프레임 2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