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가 오는 여름 휴가철 한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Make Your Next Summer Trip to Korea’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항공권 특가 구매 이벤트는 오는 13일부터 6월 3일까지실시되며 아시아나 미주 전 노선인 로스앤젤레스와 뉴욕,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호놀룰루에서 출발하는 항공권 구입시 할인된다.
항공권 구매는 오는 6월3일까지 가능하며 항공기 탑승은 7월 5일부터 11월 27일 사이 출발하는 한국행 항공권을 최대 30% 할인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와 함께 아시아나항공은 미주 노선 증편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다.
5월 부터 시애틀-인천 노선을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뉴욕-인천 노선은 기존 주간 편 매일 운항과 함께 야간 항공편을 주 5회(월, 수, 금, 토, 일) 추가하여 훨씬 한국행 여행이 편해졌다.
특히 로스앤젤레스 노선은 초대형 항공기인 A380을 추가 투입하여 매일 2회 운항하고 있다.
최대 30% 할인 특가 항공권 구매 혜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미주 홈페이지(flyasian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링크
https://flyasiana.com/C/US/KO/event/detail/CM202405070002496931?force=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