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철도, 누적 10억명 달성 기념 사전 이벤트 시행

포스터

[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공항철도는 다가오는 누적 이용객 10억명 달성 시점에 맞춰 다양한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공항철도는 개통 이래 직통열차와 일반열차를 가장 많이 이용한 고객을 찾아 각각 직통열차를 100일 간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와 공항철도 일반열차를 10개월 동안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정기권을 제공한다.

또한 13일부터 26일까지 공항철도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공항철도 누적 이용 고객 10억명 달성일을 맞춰주세요!’ 이벤트로, 인스타그램 링크를 통해 10억명 달성이 예상되는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정답을 맞춘 당첨자 2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교통카드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두 번째는 공항철도를 이용하면서 생긴 추억을 글과 동영상 등의 다양한 형태로 남기는 이용 후기 이벤트이다. 우수 후기 10개를 선정해 공항철도 SNS와 역사에 포스터로 게시하고 교통카드와 공항철도 캐릭터 굿즈로 구성된 경품도 지급한다.

세 번째는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댓글로 10억명 달성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로, 13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축하 메시지 50개를 선정해 달성일로부터 10일 간 공항철도 전 역사 승강장에 설치된 행선안내기에 송출할 예정이다.

이밖에 ▷직통열차 기념 승차권 발행 ▷서울역 고객 감사 음악회 ▷직통열차 10원 이용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