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에 액정 추가요…BAT로스만스, ‘하이퍼 프로’ 출시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20일 프리미엄형 신제품 ‘하이퍼 프로(HYPER pro)’를 출시했다. [BAT로스만스 제공]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20일 프리미엄형 신제품 ‘하이퍼 프로(HYPER pr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글로 하이퍼 프로는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이지 뷰 스크린(Easy View Screen)’을 도입했다.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로 잔여 사용시간, 가열 시간, 배터리 잔량, 히팅 모드, 충전 상태, 온·오프 상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두 가지 서로 다른 맛을 선택할 수 있는 테이스트 셀렉(Taste Select) 다이얼도 추가됐다. 스탠다드와 부스트 모드 등 원하는 가열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개선된 히트부스트 기술도 특징이다. ‘스탠다드 모드’는 20초 만에 가열되며, 직전에 나온 제품(X2) 보다 30초 길어져 최대 4분 30초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부스트 모드는 최대 300도의 가열 온도로 단 15초만에 가열된다. 최대 3분 동안 사용 가능하다.

하이퍼 프로는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에 매트한 텍스쳐와 메탈릭 포인트를 결합했다. 그라데이션 컬러 조합으로 퍼플 사파이어, 라피스 블루, 제이드 틸, 루비 블랙, 옵시디언 블랙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제품의 무게는 전작 대비 14g 가벼워진 87.5g이다. 배터리는 1회 충전으로 최대 20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연속 사용 가능한 횟수는 3회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