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051-현대방역솔루션, 쾌적한 환경구축을 위한 전략적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해충방역 전문기업인 현대방역솔루션(대표 안혜린)이 부산 커피기업 카페051(대표 김기진-협약 대리인 : 가맹본부 정민일 부장)과 건강증진을 위한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

카페051과 현대방역솔루션은 지난 5월 9일 카페051 본사에서 전략적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맺었다. 양사는 카페051의 가맹점들에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해충방역 서비스를 포함한 종합 위생관리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방역솔루션은 보다 적극적인 환경 개선을 요구한 가맹점들에게 방역 소독 및 환경 위생관리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방역솔루션은 건물, 식음시설, 숙박시설, 공공기관 등 각 시설에 맞는 맞춤형 방역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역전문 기업으로, 질병관리본부 해충연구 프로젝트 참여 경험을 보유하는 등 다양한 방제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1:1 소통을 통한 원스톱 토탈 방역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카페051과의 업무협약으로 전국 어디에서나 안정적으로 환경개선을 위한 방역과 소독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확보하게 됐다.

현대방역솔루션 안혜린 대표는 “카페051의 근로자와 이용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가맹점들이 깨끗한 환경 속에서 고객들에게 서비스 할 수 있도록 가진 자원과 모든 역량을 적극 활용하여 시설운영에 필요한 전문적인 환경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카페051은 자체 물류센터를 설립하여 QA, QC 체제를 조기에 구축하였으며, HACCP 인증된 자체 제조장에서 개발한 시럽과 청을 제공함으로써 체계적인 물류 시스템을 갖춘 부산의 커피 기업이다.

카페051은 ‘가격이 퀄리티를 정하지 않는다’는 슬로건으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최상급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카페051의 아메리카노는 콜롬비아 수프리모 등급의 싱글오리진 원두를 사용하며 고소하고 진한 맛으로 각광받고 있다.

카페051 가맹본부 정민일 부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카페051이 퀄리티 있는 제품과 더불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고객들이 이용하는 카페051의 공간이 보다 더 깨끗한 환경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