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오일뱅크, 고급 휘발유 브랜드 리뉴얼 통해 시장 공략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연료 공급 협약식에 참석한 양민웅(왼쪽) HD현대오일뱅크 PM지원부문장과 김동빈 슈퍼레이스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D현대오일뱅크 제공]

[헤럴드경제=한영대 기자] HD현대오일뱅크는 고급 휘발유 제품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HD현대오일뱅크는 이달 브랜드 디자인과 슬로건을 개선했다. 이번 리뉴얼은 가독성 강화와 스피드한 인상 부여, 디자인 포인트 강조를 주요 내용으로 한다.

또 기존 디자인에 슬로건 ‘고급을 넘어 고성능으로’ 라는 문구를 더해 소비자들의 직관적인 이해를 돕는다. HD현대오일뱅크는 신규 브랜드 디자인을 전국 주유소 시설물에 설치해 고객에게 널리 알릴 계획이다.

HD현대오일뱅크는 2020년 고급 휘발유 브랜드 카젠(KAZEN)을 리뉴얼 출시한 바 있다. KAZEN은 황제를 뜻하는 ‘Kaiser’와 최고를 뜻하는 ‘Zenith’를 합친 말로, 고급휘발유 분야에서 ‘최고의 품질’을 지향한다는 의미다. 카젠은 법정 규격보다 높은 100이상의 옥탄가를 자랑한다.

HD현대오일뱅크는 고급 휘발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2019부터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대회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카젠’을 6년 연속 독점 공급하고 있다. 올해 4월에는 국내 3대 모터스포츠 대회 중 하나인 현대N페스티벌에 참가한 아마추어 레이싱팀 ‘팀(TEAM) HMC’과 연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앞으로 보다 다양한 고급 휘발유 관련 광고 및 후원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며, 다양한 모터스포츠 대회 및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고급 휘발유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