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파주시 기업박람회’ 준비 박차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파주시(시장 김경일)가 9월 21일부터 22일까지 임진각에서 열리는 ‘제1회 파주시 기업박람회’를 위한 준비에 본격적으로 착수했다. 시는 지난 3일 축제추진위원회 위촉식을 갖고, 1차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김경일 파주시장은 박종찬 파주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해 김영숙·이연근 상공회의소 부회장 등 상공회의소 임원진과 각 읍면 기업인협의회장, 중소기업진흥회장, 파주교류회장, 시이오(CEO)연합회장, 소기업연합회장 등 기업인단체장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어 박종찬 파주상공회의소 회장이 축제추진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돼 회의를 주재해 나갔다. 회의에서는 위원회 회칙 제정부터 참가기업 모집안 심의, 기획업체 모집 공고건 등 다양한 안건이 논의됐다.

김경일 시장은 “파주시 기업의 제품을 전시하고 소개하는 기업박람회는 기업 간 상호 소통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며, “제1회 기업박람회가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행정절차 등을 지원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1회 파주시 기업박람회’는 기업들에게 제품 전시 및 소개의 기회를 제공,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다양한 협력의 장으로 마련하는 한편, 찾아오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볼거리, 즐길 거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