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이 출시한 루나틱폴리시 아쿠아코트 [불스원 제공] |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의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 ‘루나틱폴리시’가 버핑 작업 없이도 단 3분만에 최상의 퍼포먼스를 구현하는 프리미엄 습식코팅제 ‘아쿠아코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루나틱폴리시 아쿠아코트’는 오랜 시간 디테일링 작업을 지속하기 어려운 계절이나 날씨에도 관계없이 빠른 시간 안에 완벽한 코팅층을 형성하는 초스피드 세차솔루션 아이템이다. 시간 소요가 많고 체력 소모가 심한 드라잉과 버핑 작업 없이도 손쉽게 작업이 가능하다.
동급 최강의 희석 비율도 제공한다. 무려 1:300의 비율로 희석이 가능한 고농축 습식코팅제로 제품 1병당 최대 150회 사용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잦은 세차에도 끄떡없는 강력한 코팅 유지 내구성을 제공해 최대 30일 동안 탄탄한 코팅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더불어 부드러운 슬릭감의 이지 드라잉이 가능해 부드럽게 물기를 닦아낼 수 있고 유리, 도장면, 플라스틱, 휠 등 클리어 층이 있는 차량 외장면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한 올 광택 커버 코팅제라 초보 디테일러들에게도 최고의 작업성을 선사한다.
구성품으로 정확한 희석비로 계량할 수 있고 필요한 양만큼 간편하게 소분해 휴대할 수 있는 코니컬 튜브가 함께 제공된다. 루나틱폴리시 아쿠아코트는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혜민 불스원 브랜드매니저는 “디테일링 작업이 까다로운 무더운 여름철이 돌아오고 있다.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완벽한 코팅을 원하는 디테일러들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최고의 성능을 구현하는 루나틱폴리시 아쿠아코트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동급 최대 희석비를 제공하는 최고 갓성비 코팅제로 오래도록 만족도 높은 사계절 코팅 생활 영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