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호 컴투스홀딩스 대표. [컴투스홀딩스 제공] |
[헤럴드경제=고재우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에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오는 28일까지 열리는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 접속 이용자들에게 2000원 상당의 요기요 할인 쿠폰을 매일 1장씩, 총 10만 장을 선물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은 요기패스X혜택과 즉시할인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중 게임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들은 3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음식을 주문한 이용자들에게는 프로모션 종료 후 ‘직업 소환권 500개’와 ‘에테르 3만개’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배달앱 요기요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 [컴투스홀딩스 제공] |
게임 속 즐길거리도 늘어난다. 스킬, 동료, 유물의 최대 강화 레벨을 확장해 직관적인 성장의 즐거움을 높였다는 게 컴투스홀딩스 설명이다.
SSS 등급 직업은 각성 단계에 따라 다양한 능력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경험의 수정’과 ‘영혼 주사위’를 사용해 직업 능력을 해금할 수 있고, 정복자 필드에서는 ‘토벌 의뢰’ 콘텐츠가 추가됐다. 정복전 보상도 상향 지급된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들은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