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왼쪽부터)전략사업부문 권순태 본부장(상무), 정규용 스카이블루에셋 대표, 최용준 부경사업단 단장 |
스카이블루에셋이 DB손해보험으로부터 2024년도 ‘DB premium GA Brand Awards’를 14일 수상했다.
6월 14일 DB손해보험 전략사업부문 권순태 본부장(상무)와 부경사업단 최용준 단장이 스카이블루에셋 본사로 방문하여 상패 전달 및 축하를 전했다.
‘DB Premium GA Brand Awards’는 DB손보 월 매출 5천만원 이상인 GA를 대상으로 한다. 수상 기준은 △13회차 유지율 90% 이상 △25회차 유지율 75% 이상 △장기위험 손해율 85% 이하 △신계약 건수 대비 불완전판매비율 0.05% 이하를 충족해야 한다.
스카이블루에셋은 월 매출 6400만원, 13회차 유지율 91.7%, 25회차 유지율 77.7%, 장기위험 손해율 80.6%라는 뛰어난 성과를 기록하며 수상 자격을 얻었다.
DB손해보험은 “DB Premium GA Brand Awards를 통해 GA와의 상호 우호적 관계를 더욱 발전시키고, 건전한 GA 영업문화를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해 DB손보 전체 협약 GA 중 2개 GA만 수상하는 것으로 그 가치는 남다르다. 이번 수상은 스카이블루에셋의 뛰어난 성과와 건전한 영업문화를 반영한 결과”라며 축하인사를 건냈다.
스카이블루에셋 측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DB손보와 협력을 강화하고, 금융소비자의 관점에서 품질 높은 보험서비스를 제공하여, 건전한 GA 영업문화 형성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