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개인사업자·소기업 법인회원 대상 프리미엄 법인카드 2종 출시

[롯데카드 제공]

[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롯데카드가 신규 롯데 법인카드 BI(Brand Identity)를 론칭하고, 이를 적용한 첫 신상품인 ‘로카 코퍼레이트(LOCA Corporate)’ 프리미엄 법인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롯데 법인카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 제고를 위해 신규 법인카드 BI인 ‘로카 코퍼레이트(LOCA Corporate)’를 론칭했다. 새로운 BI와 함께 ‘Carefully Professional(케어풀리 프로페셔널)’이라는 브랜드 슬로건도 선보였다. 새 슬로건은 법인회원에게 최적화된 상품·시스템 기반의 전문성과 사려 깊은 고객 케어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카드는 이번 신규 법인 BI 론칭과 함께 이를 적용한 프리미엄 법인카드 상품인 ‘로카 코퍼레이트 제우스(LOCA Corporate Zeus)’ 카드와 ‘로카 코퍼레이트 포세이돈(LOCA Corporate Poseidon)’ 카드를 선보였다.

먼저, 로카 코퍼레이트 제우스 카드는 개인사업자 및 소기업 법인회원 대상 상품으로, 지난달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국내 이용금액의 1%, 해외 이용금액의 2%를 롯데법인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적립된 롯데법인포인트는 결제대금 차감, 캐시백, L.POINT(엘포인트), 항공마일리지 전환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스페셜 기프트로 매년 롯데 상품권카드 50만원 또는 롯데 기프트카드 50만원을 제공해 준다. 스페셜 기프트는 연간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70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여기에 프리미엄 서비스로 국내 지정 골프연습장 타석 이용권(연 6회), 국내 부티크 호텔 브런치 이용권(연 2회), K공항리무진 무료 이용권(연 2회/편도)도 제공된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지난달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69만5000원, 해외겸용(MASTER) 70만원이다.

로카 코퍼레이트 포세이돈 카드는 모든 법인회원 대상 상품으로, 지난달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국내외 이용금액의 0.5%를 롯데법인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9만5000원, 해외겸용(VISA) 20만원이다.

한편, 롯데카드는 법인회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업무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법인회원 전담 케어 서비스’로 법인 전담 고객센터 및 법인회원 전용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회원별 전담 전문 인력을 배치해 신속한 업무 처리를 돕고 있다. 또 ‘디지털 토털 지원 서비스’로 온라인 플랫폼 기반 법인회원 업무 사이클에 맞춘 실시간 서비스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으며, 법인의 미래 가치까지 고려한 평가 시스템으로 법인카드 한도를 산출하는 등 ‘법인 다면 평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 법인카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이번 신규 법인 BI 론칭 및 신상품을 선보였다”면서 “브랜드 키워드인 Careful(케어풀), Professional(프로페셔널)에 맞게 법인회원 별 특성에 맞는 전문성 있고 사려 깊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