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도시락 ‘온더고’ 서포터즈 1기 활동 성료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아워홈이 지난 18일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서포터즈 ‘온덕후’의 1기 해단식을 했다고 밝혔다.

‘온덕후’는 ‘온더고’와 마니아를 뜻하는 ‘덕후’ 합성어다. 온더고 주요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소셜미디어(SNS) 채널에 홍보하는 공식 서포터즈로 올해 처음 선보였다. 사전 모집 경쟁률은 12:1에 달했다. 심사를 거쳐 최종 모집인원 50명을 선발했다.

1기 서포터즈는 4월 8일부터 약 7주간 온더고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했다. ‘세계로 떠나는 미식 여행’이라는 주제에 맞춰 일본, 인도, 이탈리아 등 세계 각국의 온더고 메뉴를 체험했다. 제품 리뷰와 신규 메뉴 기획에도 참여했다.

해단식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항공사 모바일 기프트카드, 여행용 캐리어 등 여행 지원 상품과 아워홈 외식 상품권을 부상으로 지급했다.

온덕후 1기 대상으로 선정된 최숙현 씨는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평소 즐겨먹고 좋아하던 온더고 제품을 다양하게 맛보고, 다양한 홍보 콘텐츠도 제작할 수 있었다”고 전하며 “다양한 홍보 방안을 고민했는데 대상을 받아 기쁘다”고 말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7주간 열정적으로 활동해준 온덕후 1기 서포터즈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전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