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제공] |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이디야커피가 고객들을 직접 초대하는 ‘고객 체험 캠페인’ 활동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브랜드 체험 캠페인은 커피 다이닝, 커피 피크닉 2종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매월 고객 모집을 통해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커피 다이닝’은 스페셜티 커피와 음료, 프리미엄 디저트를 전문 바리스타의 설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큐레이션 프로그램이다. ‘여름’을 주제로 한 이번 시즌 커피 다이닝은 여름 분위기를 떠올릴 수 있는 특색 있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커피 피크닉’은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이디야 힐링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당일 피크닉 프로그램이다. 이번 피크닉은 자연경관 투어, 국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 공인 트레이너가 직접 강의하는 핸드드립 클래스, 바비큐 파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체험 행사는 이디야커피 고객을 위해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매월 1일부터 10일까지 모바일 맴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회원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만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공간 인프라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차별화된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