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카우] |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뮤직카우가 24일부터 진행되는 특가 옥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6주간 진행되는 ‘두 자릿수 수익률 옥션 릴레이’는 ‘음악증권 1주년 맞이 이벤트’의 시작으로, 뮤직카우는 특별 옥션 외에도 포인트 제공,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뮤직카우는 이날 오후 12시(정오)부터 ‘두 자릿수 옥션 릴레이’를 시작한다.
옥션 시작가를 기준으로 과거 1년 저작권료 수익률(세전)이 최대 22%에 달하는 특가 옥션이 줄줄이 오픈 될 예정이다.
24일 공개된 옥션 라인업에는 ▷7월 24일 장덕철 ‘그날처럼’(20.2%) ▷7월 29일 god ‘왜’(22.1%) ▷8월 1일 정준일 ‘바램’(18.8%) ▷8월 5일 god ‘모르죠’(14.5%) ▷8월 12일 장덕철 ‘그대만이’(15.3%)가 이름을 올렸으며, 추가 라인업 역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14~22%대에 이르는 곡별 과거 1년 저작권료 수익률(세전)은 공시서류 상 옥션 시작가 기준이며, 발행 시 일부 수익률이 달라질 수 있다. 옥션 시작가, 공모 수량, 투자 포인트 등 상세한 정보는 뮤직카우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옥션 일정은 증권신고서 심사 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뮤직카우 옥션 및 마켓 거래에서 활용할 수 있는 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매일, 매주 찾아온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50명에게 1만 포인트를 지급하며, 매주 50만원 이상 거래 회원 중 100명을 추첨해 2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신규회원이라면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 시 5천 포인트를 지급하고, 첫 구매 시 5천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음악증권 1주년을 앞둔 뮤직카우를 축하 및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에어팟 맥스를 선물한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음악증권 1년을 맞아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고심한 끝에 특별한 옥션 라인업을 메인으로 1주년 맞이 이벤트를 시작하게 됐다”며 “9월에 선보이게 될 음악증권 1주년 기념 공식 이벤트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뮤직카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