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서지연 기자] ‘Spotlight on YOU’를 통합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놓은 라이나가 26일 두번째 TV광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라이나생명, 라이나손보(에이스손보의 새 브랜드), 라이나원이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오직 당신에게 집중’을 론칭 했다. 라이나 3사는 지난 6월 당신의 모든 순간마다 스포트라이트를 비출 새로운 빛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오직 당신에게 집중한다는 라이나의 의지를 스쳐가는 일상 속에서 개인이 순간 주인공으로 포커스 되는 장면으로 풀어냈다.
광고는 횡단보도를 건너고 지하철에서 차례를 기다리는 평범한 일상의 모든 순간을 배경으로 한다. 자기도 인식하지 못하는 순간조차 라이나는 한사람에 집중하며 주인공으로 만든다는 의미를 담았다.
고객의 모든 삶의 순간에 집중하겠다는 라이나의 ‘Spotlight on YOU’ 캠페인은 예고없이 찾아오는 어려움에도 라이나로 인해 자신 있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한사람 한사람에게 맞춘 최적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전략과 닿아 있다.
이달 9개월의 배타적사용권을 받은 ‘다이나믹건강OK보험’은 고객 단 한 명의 건강상황에 따라 가격과 보장이 달라지는 진정한 초개인화 상품으로 한사람 한사람에게 맞춘 최적의 맞춤 서비스의 핵심이다.
라이나생명 조지은 대표는 “이익과 경쟁이 아닌 고객에 온전히 집중하는 것이 라이나가 추구하는 방향성“이라며 “라이나는 몇 등을 목표로 하는 보험사가 아닌 고객이 첫번째로 선택하는 유일한 보험사를 목표로 할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