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젠] |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아미코젠이 국내 최초 관절·연골 건강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대관절 만보천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 ‘대관절 만보천보’의 이름에는 특별한 의미가 담겨 있다. ‘대관절’은 말 그대로 관절을 의미하는 동시에 ‘여러 말할 것 없이 요점만 말하자면’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 관절·연골 기능 식품의 홍수 속에서 소비자에게 현명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를 반영했다.
이 제품은 관절 건강에 필수적인 원료이자 아미코젠 독자적 개발 친환경 완전 발효 효소공법으로 제조한 천연소재인 아세틸글루코사민(NAG),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 보스웰리아 추출물 등 복합물을 배합해 완벽한 관절·연골 3X 설계를 완성했다.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500㎎, 뮤코다당·단백1200㎎, 보스웰리아 추출물 등 복합물 400㎎이 함유돼 있다. 또한, 목 넘김이 편안한 소환 제형으로 하루 1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 세 가지 주요 원료는 모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무릎 관절 통증, 계단 승강 능력, 골관절염, 보행 능력 등 관절·연골과 관련된 여러 지표에서 개선 효과를 인정받았다. 특히,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100% 국내산 홍게 껍질에서 추출한 원료로, 아미코젠의 특허 받은 친환경적인 효소 공법으로 제조돼 안전성과 효과를 더욱 높였다. 이 성분은 모유와 초유에도 포함된 안전한 성분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케이뉴트라 관계자는 “대관절 만보천보는 관절 건강이 고민인 분이라면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이 제품은 3가지 주요 원료를 국내 최초로 배합한 관절·연골 건강기능식품으로서, 완벽한 제품이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린다”며 “손상된 후에는 회복이 어려운 소중한 관절과 연골을 ‘대관절 만보천보’를 통해 꾸준히 관리하시길 권장 드린다”고 말했다.
[아미코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