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서지연 기자] 교보생명은 퇴직연금 상품 수익률 1위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16일까지 교보생명 퇴직연금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3300명에 BHC 뿌링클 세트 및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0일 발표한다.
교보생명은 퇴직연금 시장에서 탄탄한 수익률을 바탕으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적립금 상위 15개 사업자 중 올 2·4분기 기준 확정급여(DB)형 원리금보장 상품 수익률은 4.7%로 1위를 달성했다. 확정기여(DC)형 원리금비보장 수익률은 5분기 연속 톱 5위 이내에 들고 있다.
교보생명은 퇴직연금 전용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퇴직연금 투자, 은퇴와 연금, 연금자산 절세 방안, 제도 소개 등 퇴직연금 전반을 아우르는 콘텐츠를 제공해 가입자의 퇴직연금 적립금 운용에 기여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삼프로TV’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투자 콘텐츠는 교보생명이 지닌 연금자산 운용 노하우에 ‘삼프로TV’가 가진 투자 전문성을 담은 우수한 콘텐츠라고 평가받고 있다.
조길홍 교보생명 법인사업본부장은 “연금을 원금 손실이 없도록 잘 투자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쌓인 적립금을 고객의 은퇴 상황에 맞게 최적의 방법으로 받아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며 “소중한 노후 자산을 맡겨 준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연금 수령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