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구몬N. 교원 제공 |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구몬학습의 스마트구몬N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스마트학습 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스마트구몬N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마케팅 활동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구매의도 등의 항목에서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주관식 문제 기반의 풀이 중심 학습과 ▷방문 선생님 ▷채점 선생님 ▷오답 질문방 선생님 총 3인 선생님의 세심한 학습 관리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고 있다.
스마트구몬N은 손으로 푸는 방식을 유지한 100% 풀이 중심 학습을 제공한다. 교재에 문제를 풀면 태블릿PC로 학습 과정이 옮겨져 기록되며, 채점 센터로 전송된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몬 선생님이 밀착 학습 관리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전용 태블릿PC가 아닌 개인이 보유한 기기로도 학습이 가능한 애니 디바이스 학습지로, 태블릿PC에 학습앱만 설치하면 지면에 쓴 필적 그대로 디지털로 인식된다.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iOS 기기까지 사용 가능하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스마트구몬N이 올해 NBCI 스마트학습 부문 12년 연속 1위에 오르며 국내 대표 스마트학습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됐다”며 “스마트구몬N은 공부의 본질을 유지하며 손으로 직접 쓰면서 공부하는 100% 풀이 중심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대표 스마트학습 브랜드로서 위상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매년 소비자를 대상으로 산업별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고객 충성도 등을 조사해 브랜드 경쟁력을 점수로 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