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의 김명정(왼쪽부터)·양동석·손상혁 캐스터와 노윤주 아나운서가 지니TV 월정액 부가서비스 ‘스포티비 나우 패키지’를 소개하고 있다. [KT 제공] |
KT는 지니TV 월정액 부가 서비스 ‘스포티비 프라임 나우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KT는 스포티비 프라임 나우 패키지를 해외 축구, 야구, 농구 등 세계 스포츠 콘텐츠를 생중계로 제공하는 지니TV 유료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과 지니TV 이용자를 위한 스포츠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으로 구성했다.
KT는 스포티비 유료 채널의 이용률 증가와 지니TV 콘텐츠 이용 트랜드를 반영해 본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 스포티비 프라임 나우 패키지 가입자는 지니TV에서 ▷스포티비 프라임 ▷스포티비 프라임 2 ▷스포티비 프라임 플러스, 총 3개 유료 채널과 관련 VOD를 즐길 수 있다.
또 PC와 모바일 기기에서 스포티비 프라임 나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선택한 3개 스포츠 팀의 주요 생중계 경기와 그 외의 스포츠 경기를 VOD로 볼 수 있다. 특히 국내 팬이 즐겨보는 24~25시즌 프리미어리그(손흥민·황희찬 출전), 챔피언스리그(이강인·김민재 출전)와 메이저리그(김하성 출전), NBA 등 주요 해외 메이저 스포츠 경기도 팀 선택 시 실시간으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가입은 지니TV의 ▷스포티비 프라임 ▷스포티비 프라임 2 ▷스포티비 프라임 플러스 채널에서 리모컨으로 신청하거나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신청할 수 있다. 월 이용료는 1만9800원(VAT 포함)이다.
KT는 스포티비 프라임 나우 패키지 월정액 부가서비스 출시를 맞아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월 22일까지 신규 가입한 고객이 TV에서 이벤트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런던 항공권+PL 직관 티켓(5명·1인 2매) ▷플레이스테이션5(15명) ▷토트넘 유니폼(45명)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권(100명·1인 2매)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25일 K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은 “앞으로도 지니TV 고객의 콘텐츠 이용 행태를 기반으로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상품이 무엇인지 고민해 콘텐츠 이용 만족도 제고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권제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