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널디가 일상 속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2024FW(가을·겨울) 컬렉션과 룩북을 공개했다.[에이피알 제공] |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에이피알의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가 일상 속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2024FW(가을·겨울) 컬렉션과 룩북을 공개했다.
14일 널디 공식몰을 통해 공개된 이번 컬렉션은 ‘EASY(이지), COZY(코지)’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일상 속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비주얼을 강조했다. 널디는 론칭 초부터 트랙 수트, 후드 등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여유로운 실루엣에 톤 다운된 색상, 심플한 로고 등을 활용해 편안함에 중점을 뒀다.
널디의 시그니처 상품인 ‘2선 트랙 수트’는 비비드한 색감에서 채도를 낮추어 아이보리, 베이지, 베이비핑크 등 뉴트럴한 색상이 새롭게 포함됐다. 또 스웻셔츠, 조거팬츠 등에는 심플한 디자인의 널디 로고를 삽입했다. 가방, 신발, 모자 등 액세서리류에도 차분한 색상과 새로운 로고의 조합을 추구했다.
에이피알은 ‘클래식 널디’의 요소와 패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트렌디 널디’의 조합으로 여러 세대 고객층을 타깃으로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24FW 컬렉션은 에센셜한 디자인 속의 트렌디함은 물론 널디의 본질적 매력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고객층을 널리 사로잡는 브랜드로서 널디를 알리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