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헬스케어 김성진LAB 신제품 4종 출시. 헥토헬스케어 제공 |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IT헬스케어기업 헥토헬스케어의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LAB(랩)’이 건강한 하루를 위한 신제품 라인업 4종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를 판매하고 있는 헥토헬스케어는 김석진 대표의 이름을 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랩’을 통해 안전한 원료, 인체 내 흡수율, 성분별 시너지 효과 등을 고려해 과학적으로 설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퓨어 비타민D 4000 IU ▷퓨어 비타민C 1000 ▷루테인지아잔틴 맥스 ▷알티지(rTG) 오메가3 등 총 4종이다.
먼저 ‘퓨어 비타민D 4000 IU’는 스위스 DSM사의 프리미엄 비타민 D3를 4000IU 함유했다. 일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10배에 달하는 고함량 제품이며, 크기는 약 1.1㎝ 소형 정제로 깔끔한 목 넘김이 특징이다.
‘루테인지아잔틴 맥스’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을 일일 권장섭취량 최대치인 24㎎ 함유해 황반 전체를 케어한다.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소화 및 흡수가 용이하고 개별 PTP 포장으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퓨어 비타민C 1000’은 일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10배 수준의 고함량 제품으로,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 원료를 사용했다. 유전자 변형이 없는 NON-GMO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식품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았다.
‘알티지(rTG) 오메가3’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rTG형 오메가3 제품이다. 프리미엄 오메가3 VIVO MEGA 를 사용했으며, EPA와 DHA의 함량은 600㎎이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김석진랩 신제품은 비타민C, D부터 오메가3, 루테인지아잔틴까지 온 가족 건강 관리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