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SOL뱅크’로 적금 가입하면 노브랜드 20% 할인 이벤트

[신한은행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노브랜드와 협업해 모바일뱅킹으로 적금 가입시 노브랜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No Brand Yes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신한 SOL뱅크’ 앱에서 적금상품을 3만원 이상 신규한 고객이다. 해당 고객이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받기’를 신청하면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한 SOL뱅크’에서는 청년 처음적금, 40주 맘(Mom) 적금, 2024 프로야구 적금, 신한 알쏠 적금 등 16개 적금에 가입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올해 처음으로 적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노브랜드 20% 할인쿠폰 2장을 제공하고, 올해 적금 가입 이력이 있으면 노브랜드 20% 할인쿠폰 1장을 지급한다.

할인 쿠폰은 전국 노브랜드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 1장당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저축의 즐거움과 실질적인 소비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브랜드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종산업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께 도움이 되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