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WOW 할인데이’를 진행한다. [쿠팡 제공] |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WOW(와우) 할인데이’를 진행한다. 행사는 22일까지다.
로켓프레시(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 총 1만여개에 달하는 상품을 테마별로 나눴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먼저 ‘단 하루 특가 테마관’을 통해 ‘매일 달라지는’ 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오전 7시에 시작해 하루에 12개씩, 총 48개의 상품을 선착순 한정 수량 특가에 살 수 있다. 19일에는 르샤트라1802 인퓨전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피오니부케향(5.7ℓ·1개)을 판다. 20일에는 LG생활건강 핑크솔트 담은 치약 브라이트닝 화이트라벨(285g·2개)을 선보인다. 21일에는 The미식 백미밥(210g·24개), 22일에는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L캔(608g·1개) 등을 할인 판매한다.
‘알뜰 장보기 테마관’에서는 50% 할인 혜택을 담은 ‘반값특가’, 2개 이상의 묶음 상품을 소개하는 ‘쟁여두기 특가’ 코너 등을 준비했다.
‘나를 위한 소비 테마관’에서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럭셔리뷰티, 디지털기기, 안마기 등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판매자 특가 테마관’, ‘카테고리 특가템 테마관’ 등을 운영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할인전은 추석 연휴 이후에도 쿠팡 와우회원의 장바구니 물가안정에 보탬이 되고자 마련한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