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지그재그가 할인 행사 ‘가을 직잭세일’을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 제공] |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지그재그가 가을 할인 행사 ‘직잭세일’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참여 브랜드는 1만여개다. 최대 95% 싸게 살 수 있다. 특히 ‘데일리쥬’, ‘매니크’ 등 쇼핑몰과 ‘미쏘’, ‘제너럴아이디어’, ‘롬앤’, ‘에스쁘아’, ‘보다나’ 등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는 FW(가을·겨울)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1주 차(9월23일~9월30일)와 2주 차(10월1일~10월7일)로 나눠 진행된다. 주차별로 할인 쿠폰, 특가 할인, 포인트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직잭세일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쿠폰팩을 지급한다. 매일 저녁 8시에는 브랜드패션·뷰티·라이프 상품에 쓸 수 있는 최대 30% 선착순 사용 쿠폰을 준다. 최대 1만 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 랜덤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상 카테고리 특가’, ‘단독 특가’, ‘스토어 특가’ 등 다양한 코너 역시 운영한다. 지그재그 배송 서비스 ‘직진배송’을 통해 가을 상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직진 특가’ 코너도 있다.
행사 기간 저녁 8시 또는 10시에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23일 인기 쇼핑몰 ‘데일리쥬’를 시작으로 뷰티 브랜드 ‘삐아’, ‘플로나’와 패션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 등의 방송을 지그재그 애플리케이션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