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제공] |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아워홈은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아워홈몰에서 간편식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워홈은 육가공류, 국·탕·찌개류, 안주템, 꼬치어묵, 김치 등 간편식 제품을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버거헌터 함박스테이크’, ‘바베큐 폭립’, ‘치킨스테이크 오리지널’ 등 육가공류를 싹게 판다. 또 ‘연탄구이맛 고추장불고기’, ‘춘천식 닭갈비’, ‘고추장삼겹살’, ‘매콤오돌뼈’, ‘매콤불닭발’, ‘치즈닭갈비’, ‘치즈오돌뼈’ 등 안주류 제품도 판매한다.
‘포차 꼬치어묵 시원한맛 & 매운맛 & 화끈하게 매운맛’, ‘포차 20㎝ 미니꼬치어묵’ 등 꼬치어묵 제품과 ‘칼칼한 돼지김치찌개’, ‘푸짐한 부대찌개’, ‘뼈없는 감자탕’, ‘진한 추어탕’ 등도 선보인다. 최근 김치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를 반영해 ‘김치세끼 볶은김치’, ‘아워홈 맛김치’ 등 김치도 싸게 판다.
아워홈 관계자는 “캠핑 시즌을 맞아 조리가 번거로운 캠핑장에서 쉽고 간편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엄선해 선보이는 맞춤형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캠핑 요리의 꽃인 육류 제품부터 국물 요리, 안주템, 김치 등 다양한 인기 간편식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만큼 캠핑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