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제공] |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무신사가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무신사는 ‘락피쉬웨더웨어x키스오브라이프’ 협업 스니커즈 4종을 무신사 앱과 성수@대림창고에서 한정 발매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입점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이미지에 부합하는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신사가 직접 제안해 성사됐다.
이번 협업 에디션은 락피쉬웨더웨어의 스니커즈 라인인 ‘락피쉬웨더웨어 ncg’에 빈티지를 더한 ‘블리스 레이스업 스니커즈’ 2종과 ‘블리스 하이 탑 벨크로 스니커즈’ 2종으로 구성됐다. 스니커즈에는 협업 한정 라벨을 부착했다. 또 키스오브라이프의 심볼을 담은 하트 모양 참(CHARM) 등 신발을 꾸밀 수 있는 슈참 5종과 오간자 소재 슈레이스를 함께 제공한다.
협업 에디션 발매를 기념해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이달 29일까지 팝업을 한다. 행사 기간 이번 협업 에디션 스니커즈를 직접 착용 및 구매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체험형 이벤트도 선보인다.
팝업 공간은 키스오브라이프의 세 번째 미니앨범 ‘루즈 유어셀프(Lose Yourself)’와 협업 에디션의 컨셉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키스오브라이프 앨범 컨셉을 상징하는 대형 조형물과 신곡도 감상할 수 있다. 청음존에 비치된 엽서에 메시지를 남기면 협업 스니커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키스오브라이프 앨범과 굿즈도 판매한다.
16일에는 키스오브라이프 멤버들이 직접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를 방문해 팝업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무신사 에디션은 밝은 에너지와 매력으로 전 세계에서 팬을 모으고 있는 키스오브라이프와 클래식한 감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결합해 글로벌 인기 브랜드로 성장 중인 락피쉬웨더웨어의 시너지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