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 브레드 이발소 조식 세트 연출 이미지. [롯데호텔 월드 제공] |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롯데호텔 월드는 23일 어린이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와 함께 ‘월클데이(World Click Day)’ 행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월클데이란 짝수 달마다 기간 한정으로 특별상품을 판매하는 롯데호텔 월드의 기획전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브레드 크리스마스 월드’ 콘셉트의 유아동 동반 가족용 객실 패키지를 선보였다.
조식 상품은 객실 1박에 브레드 이발소 조식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그대로 옮긴 토스트와 시리얼, 디저트로 만든 조식과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윌크가 그려진 텀블러 1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조식은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조식 불포함 상품은 패밀리형 객실 1박에 한정판 브레드 이발소 크리스마스 키링(열쇠고리)을 추가 증정한다. 열쇠고리는 캐릭터 윌크와 마카롱 중 무작위로 제공된다.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투숙 예정인 월클데이 객실 패키지 구매 고객 중 별도의 설문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10팀은 당일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분장의 산타가 객실로 직접 찾아가 선물을 준다.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선사한다.
별도로 월클데이 객실 상품 구매 인원 중 총 10팀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티켓, 브레드 이발소 인형, 클럽 라운지 객실 업그레이드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객실 외에도 내달 30일까지 웰컴 하이볼(성인 인당 1잔)을 포함한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의 점심 또는 저녁식사를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식음 상품도 월클데이 기간 예약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 월드는 대한결핵협회와 준비한 ‘따뜻한 동행’ 이벤트의 일환으로 10월 월클데이 수익금 중 일부를 협회에 기부할 계획이다. 월클데이 상품 투숙객에게는 협회에서 발행한 크리스마스 씰과 배지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