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무료 주고받기 이벤트 홍보 포스터.[iM뱅크 제공] |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iM뱅크는 금융과 게임이 결합된 '펀 마케팅'의 일환으로 앱 내에서 롯데 빼빼로 선물, 게임 승리 리워드(현금) 등을 지인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7일까지 실시되며 iM뱅크 앱 신규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을 초대한 기존 고객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빼빼로 같이 받아요' 이벤트는 iM뱅크 앱에서 지인에게 롯데 빼빼로 선물을 보내고, 선물을 받은 이가 받은 메시지에서 선물 코드를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때 선물 코드는 iM뱅크 앱이 처음인 고객에 한해 등록 할 수 있고, 대상 여부는 받은 메시지에서(선물 열어보기) 확인이 가능하다.
선물 코드 등록이 완료되면 선물을 보낸 고객 및 받은 고객 모두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앱의 쿠폰함을 통해 'GS25 편의점 롯데 빼빼로 오리지널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금도 같이 받아요'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빼빼로 선물을 받은 고객이 선물 코드 등록을 완료하면, iM뱅크를 상대로 가위바위보 게임이 진행된다.
승리 횟수만큼 1111원씩 누적 지급되며 선물을 한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 적립되는 형식이다.
특히 선물 받은 고객(iM뱅크 신규 고객)은 본 이벤트 기간 중 당행 입출금 계좌를 개설하면 첫만남 선물로 현금 1만원이 추가 지급될 예정이다.
손대권 개인고객그룹 상무는 "iM뱅크 시중은행 전환 이후 보다 많은 고객들과 만나기 위해 다양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더욱 가까이 할 수 있는 콘텐츠로 유익한 금융 생활의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