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혈당 케어 ‘GLPro’ 사전 예약…29일까지

‘GLPro 코어’ 제품. [KGC인삼공사 제공]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정관장은 혈당 케어 전문 브랜드 ‘GLPro’(지엘프로) 공식 론칭에 앞서 ‘GLPro 코어’, ‘GLPro 더블컷’ 신제품 2종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전국 정관장 가맹점 및 직영점, 백화점, 대형마트, 농협 매장에서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정관장 매장에서는 3주, 6주, 12주분 패키지별 차별화 혜택도 제공한다.

사전 예약 대상인 ‘GLPro 코어’, ‘GLPro 더블컷’은 혈당 케어 전문 브랜드 ‘GLPro’의 신제품이다.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당 조절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KGC05pg)과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되는 각종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정관장의 R&D(연구 개발) 기술력으로 수행한 연구 결과 GLP-1(혈당 조절 및 식욕 억제 관여 호르몬) 증가, 당화혈색소 개선 등 혈당조절에 대한 홍삼의 기능성 및 안전성이 확인됐다. 홍삼에 대한 혈당 조절 기능성은 정관장에서만 독점으로 사용할 수 있다.

김양진 KGC인삼공사 건기식사업본부장은 “정관장 R&D 기술력으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혈당 케어 제품 ‘GLPro’를 미리 구매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혈당 케어 전문 브랜드 ‘GLPro’ 를 앞세워 혈당 관리 시장의 새 지평을 열겠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글로벌 종합건강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차별화된 R&D 기술력을 기반으로 신규 기능성 원료 발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2022년 12월 5년간 연구 끝에 홍삼오일 전립선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데 이어 2024년 1월 두충우슬추출복합물이 갱년기 남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 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공식 인정받기도 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