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유기농 산양유아식’ 체험단 모집

[남양유업 제공]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남양유업이 프리미엄 분유 브랜드 ‘유기농 산양유아식’ 체험단을 오는 11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체험단 모집 인원은 총 300명이다. 생후 6~12개월 아기의 부모라면 누구나 남양유업 공식 스토어 ‘남양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체험단에는 유기농 산양유아식 2단계 800g 1캔을 제공한다. 제품 체험 후 개인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후기를 작성하면 작성자 모두에게 남양몰에서 사용 가능한 3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유기농 산양유아식 1캔을 추가 제공한다. 체험단 신청 기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유기농 산양유아식 3000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산양분유를 체험하도록 하고, 소비자의 객관적인 의견 청취를 통해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활용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의 ‘유기농 산양유아식’은 3% 미만 한정 생산되는 유기농 산양 원유를 사용(2019년 유럽 산양유 집유 기준)한 프리미엄 분유다. 탈지하지 않은 산양 원유를 사용해 폴리아민, 타우린, 시알산, IGF(인슐린유사성장인자) 등 풍부한 영양성분이 특징이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