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사회공헌 캐릭터 ‘코비’ 공개

코웨이 사회공헌 캐릭터 '코비'. 코웨이 제공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새로운 사회공헌 캐릭터 ‘코비(Co.B)’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새로운 캐릭터 코비는 임직원 공모전을 통해 제작한 캐릭터다.

코비는 코웨이의 혁신적인 정수기 기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물방울 모양의 캐릭터로 친환경 활동과 사회적 나눔 활동이 많아질수록 물로 채워지는 특별한 몸을 가지고 있다. 이는 코웨이가 추구하는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의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캐릭터 이름 ‘코비(Co.B)’는 사회공헌 비전을 담아 ‘코웨이가 더 나은 삶을 만든다(Coway makes a Better life)’는 문장의 영어 약자를 따서 지어졌다. 코비는 향후 코웨이가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폭넓게 활용되어 코웨이만의 특별한 캐릭터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코웨이는 캐릭터 제작을 기념해 10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코웨이 사회공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코비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코웨이 사회공헌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코비의 사회공헌 활동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임직원 참여를 통해 사회공헌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한 새로운 캐릭터 코비를 제작했다”며 “앞으로 코비를 통해 고객들과 친근하게 소통하고 환경보호 및 나눔 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