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도전! 최저가 프로모션’ 홍보 이미지. [SK 렌터카 제공] |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SK렌터카가 신차 장기렌터카 고객 대상으로 타사 견적보다 더 저렴하게 렌털료를 제안하는 ‘도전! 최저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도전! 최저가 프로모션’은 고물가 시대에 보다 경제적으로 차량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타 업체로부터 신차 장기렌터카 견적서를 받은 고객에게 해당 견적서 보다 더 저렴하게 렌털료를 제안하는 것이 골자다.
SK렌터카 관계자는 “프로모션 명칭 역시 고객에게 더 많은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는 당사의 의지를 표현한 것”이라며, “예외가 있을 수도 있지만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시장 최저가 수준의 렌털료를 제안하기 위해 최대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기업 렌털사 및 캐피탈사에서 받은 신차 장기렌터카 견적서를 보유한 개인 및 사업자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본 프로모션을 통해 계약을 완료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고객들이 자신의 입맛에 맞게 차량을 고를 수 있도록 대상 차종도 다채롭게 마련됐다. 캐스퍼, 레이, 아반떼, K5, 그랜저, 싼타페, 쏘렌토, 카니발 등 경형·중형·대형 세단부터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RV(레저용차량)까지 3000㏄ 미만의 휘발유·경유·하이브리드 차량 총 17종을 만나볼 수 있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먼저, 온라인 다이렉트 채널 ‘SK렌터카 다이렉트’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고객 정보 및 타사 견적 내용을 기입해 신청한다. 이후 담당 매니저에게 연락이 오면 보유하고 있는 타사 견적서를 제출하고 차량의 세부 옵션과 색상 등을 선택한다.
타사 견적서는 신청일 기준 14일 이내 발급된 것만 유효하며, 동일 견적에 한해 1인당 1회 제출할 수 있다. 이어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된 견적을 안내받아 계약을 완료하면 된다. 프로모션 참여 조건 및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SK렌터카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이제는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자동차를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찾아서 면밀히 고민하고 이에 부합하는 혜택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