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할인코드 프로모션 홍보 이미지. [티웨이항공 제공] |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티웨이항공이 오는 24일까지 국제선 최대 25%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진행하는 금번 프로모션은 유럽부터 대양주, 중화권과 일본, 중앙아시아, 동남아시아 노선을 포함한 총 42개 일부 국제선 노선 대상으로 진행된다. 할인 코드 입력 시 최대 25%에 달하는 할인이 제공되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및 앱(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인 코드 ‘바로할인’을 입력하면 노선별 최대 25%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일본 최대 25% ▷유럽 최대 10% ▷중화권 최대 15% ▷중앙아시아 최대 20% ▷대양주 최대 10% ▷동남아 최대 13%로 각 노선별 할인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42개 국제선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의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오는 12월 1일부터 2025년 3월 29일까지다.
현재 티웨이항공 앱 사용 시 회원을 위한 전용 프로모션과 앱 전용 쿠폰을 제공하며, 특가 프로모션 등에 대한 실시간 알림도 제공 중으로, 이번 할인과 더불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사전 좌석 지정 무료, 항공권/기내식 할인 쿠폰,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무료 등을 제공하는 티웨이플러스 멤버십 혜택도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