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온라인몰과 동시 개점…네일립밤선크림 등 선봬
[신세계면세점 제공] |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오는 25일 뷰티 브랜드 포트레(Portre사진)의 온라인몰을 입점하고, 첫 오프라인 매장을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포트레는 ‘자화상’이라는 의미의 뷰티 브랜드다. 과장된 아름다움이 아닌 자연스럽고 오래 지속하는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일상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색조 제품들을 선보인다.
포트레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과 온라인몰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네일 제품부터 립밤, 톤업 선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대표 제품 ‘네일 누보 주스(Nail Nouveau Jus)’는 젤 네일처럼 광택감 있는 제형이지만, 손쉽게 바를 수 있으며 빠르게 건조된다. ‘마지끄’, ‘올리비에’ 등 20가지로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인천공항 2터미널점과 온라인몰에서 ‘네일 누보 주스’ 제품을 구매하면 핸드크림 15㎖를 증정한다. 25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워터 베일 선크림(Water Veil Sun Cream)’과 ‘블러 스킨 틴트(Blur Skin Tint)’로 구성한 미니어처 세트를 추가 제공한다. 또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에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렌드를 이끄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발굴해 신세계면세점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가치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